넷플릭스의 인기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하 ‘흑백요리사’)에서 우승상금을 차지한 최종 우승자가 발표되었습니다. 오늘은 흑백요리사 최종 우승자 나폴리 맛피아의 결승전 내용 확인해 보고 우승 상금도 확인해 보겠습니다.
흑백요리사 최종 우승자 나폴리 맛피아 우승 상금은?
★본 포스팅은 스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흑백요리사 최종 우승자
지난 10월 8일, 드디어 마지막회가 공개되었고, 흑수저 팀의 나폴리 맛피아(권성준)가 백수저 팀의 에드워드 리를 꺾고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흑백요리사의 최종 미션: ‘이름을 건 요리’
마지막 미션에서는 참가자들이 ‘이름을 건 요리’를 주제로 자신만의 요리를 선보였습니다.
나폴리 맛피아와 에드워드 리는 각자 요리에 담긴 스토리와 의미를 소개하며, 심사위원들의 만장일치 결정을 기대했습니다.
✅에드워드 리의 요리
에드워드 리는 한국의 전통 음식인 떡볶이를 재해석한 디저트와 참외 미나리 막걸리를 준비했습니다. 그는 한국 음식에 담긴 풍족함과 사랑, 그리고 배려의 의미를 강조하며 요리에 담긴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나폴리 맛피아의 요리
나폴리 맛피아는 피에몬테식 양갈비 요리를 선보였으며, 양갈비와 양심장을 사용해 요리에 생명과 심장을 건다는 의미를 부여했습니다. 그는 이 요리가 자신의 생명과 열정을 담은 요리라고 설명하며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흑백요리사 최종 우승자 상금?
흑백요리사 최종 우승자는 흑수저 나폴리 맛피아였습니다.
우승 상금은 무려 3억 원이었습니다.
그는 "꿈을 이뤘다"며 감격의 소감을 전했습니다.
나폴리 맛피아는 “주방과 집만을 오가며 지내온 10년이 헛되지 않았음을 증명했다"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요리에 대한 열정을 이어가겠다는 다짐을 밝혔습니다.
최고의 흥행 흑백요리사
‘흑백요리사’는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셰프들인 ‘백수저’ 팀과, 실력은 최고지만 인지도는 낮은 ‘흑수저’ 셰프들이 맞붙는 100인의 요리 계급 전쟁을 그린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맛 하나만큼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흑수저’ 셰프들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요리 대결을 펼치며, 그 과정에서 드러나는 각양각색의 스토리와 감동이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에서 흑수저 나폴리 맛피아의 우승은 요리계의 새로운 역사를 쓰며, 많은 이들에게 감동과 영감을 주었습니다. 그의 승리는 열정과 노력만으로도 최고의 자리에 오를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나폴리 맛피아가 펼칠 요리 세계가 더욱 기대됩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흑백요리사 최종 우승자 나폴리 맛피아 우승 상금은?이라는 제목으로 포스팅해 봤습니다.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