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글로리에서 문동은의 엄마 정미희 역할로 많은 사람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던 배우 박지아가 투병 중에 별세했다는 소식입니다. 아직 나이가 많지 않아 많은 팬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오늘은 배우 박지아 투병 중 별세의 내용과 나이 출연작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박지아 투병 중 별세 I 나이 출연작
배우 박지아 투병 중 별세
배우 박지아가 뇌출혈로 인해 52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박지아는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주인공 문동은의 엄마 정미희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주목받은 배우입니다.
30일 연예계 소식에 따르면, 박지아는 최근 뇌출혈로 쓰러져 치료를 받아오던 중 이날 아침 병원에서 생을 마감했습니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 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되었으며, 발인은 10월 2일로 예정되었습니다.
서울예대 연극과 출신인 박지아는 연극 극단에서 연기 생활을 시작해 2002년 영화 해안선을 통해 상업 영화에 발을 디뎠고, 2007년 영화 기담에서 인상 깊은 연기로 얼굴을 알리며 본격적으로 대중에게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특히 더 글로리에서의 연기로 깊은 인상을 남겼으며, 그의 연기력은 주연과 조연을 가리지 않고 돋보였습니다.
최근까지도 왕성하게 활동하던 박지아는 2023년 2월 연극 와이프에서 관객들과 만났고, 5월에는 영화 원더랜드 VIP 시사회에 참석했습니다.
고인의 마지막 작품은 6월에 개봉한 영화 하이재킹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지아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은 많은 이들에게 큰 충격을 주고 있으며, 그를 기억하는 많은 팬과 동료들이 깊은 애도를 표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지아 프로필 나이
배우 박지아는 1972년 생으로 향년 52세 입니다.프로필은 다음과 같습니다.
✔︎ 배우 박지아 프로필
출생 1972년 2월 25일 사망 2024년 9월 30일 (향년 52세)
신체 163cm
학력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과 90 / 전문학사)
소속 빌리언스
배우 박지아는 대표적인 연기파 여배우입니다.
이름만 들으면 누군가 싶겠지만 기담의 엄마 귀신이라고 하면 단박에 알아들을 수 있을 만큼 큰 임팩트를 줬는데요.
기담에서는 기괴할 정도로 이상한 소리와 무서운 모습으로 포스를 선사하는데, 방구석 1열에 나온 제작진에 따르면 박지아 배우가 연기하는 걸 아는데도 다들 너무 무서워했다고 하는 후문도 전해 집니다.
이 장면은 불신지옥의 아파트 장면, 곤지암의 방언 장면, 알 포인트의 후반부 반전과 더불어 국산 공포영화에서 소름 끼치는 장면을 꼽을 때 빠지지 않고 회자되는 장면입니다.
이후 이를 통해서 대중에게 크게 알려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라고 합니다.
그 후 넷플릭스의 더 글로리에서 맡은 정미희의 역할로 연기파 배우의 임팩트를 확실히 보여줬습니다.
시즌1에서는 출연했던 분량은 짧았지만 그 짧은 분량에서 동은의 가정사와 환경을 단박에 알아볼 수 있을 정도였는데요.
시즌2에서는 어떤 일이 있어도 흔들리지 않던 문동은을 그야말로 뒤집어놓는 역할을 할 정도로 비중이 늘었는데, 그런 동은의 변화가 단번에 납득될 정도로 치가 떨리는 인물을 완벽히 소화했습니다.
그녀가 등장하는 씬을 불쾌해서 못 보겠다는 평가가 많았습니다.
다르게 말하면 캐릭터의 행보에 불쾌감을 느낄 만큼 연기가 완벽했다는 반증이기도 합니다.
배우 박지아 출연작
배우 박지아는 드라마, 영화등 알려진 여러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영화 출연작
연극 출연작
마무리
지금까지 배우 박지아 투병 중 별세 I 나이 출연작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포스팅으로 인사 드리겠습니다